제품보증
제품보증에 대하여
- ※ LINK 제품군의 모든 서비스관련 제반사항은 정부에서 제정한 소비자보호법 소비자피해보상기준에 의거하여 실시합니다.
- ※ LINK 제품군은 본사에서 인증받은 LINK 설치전문가를 통해서만 설치받으셔야합니다. 직접자가설치나 인증받은 LINK 이외의 제3자가 설치하여 발생한 고장의 경우 A/S 를 받으실 수 없거나,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※ 제품보증은 대한민국에서의 사용에 한합니다.
정상적인 사용중 고장으로 인한 서비스 안내
※ LINK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을 하지 않으신 경우 구입일로부터 1년간,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제품제조년월일로부터 18개월 이내의 기간동안만 무상서비스만을 제공해드리오니, 반드시 제품구입후 정품등록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소비자 피해유형 |
보상내용 |
보증기간이내 |
보증기간이후 |
최초 설치 후 3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성능상의 고장 발생으로 수리를 요할 때 |
제품교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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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초 설치 후 2년 (G시리즈는 1년)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성능상의 고장 발생으로 수리를 요할 때 |
무상수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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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초 설치 후 동일증상으로 3회까지 고장 발생시 |
무상수리 |
유상수리 |
최초 설치 후 동일증상으로 4회이상 고장 발생시 |
제품교환 |
정액 감가상각후 제품교환 |
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가 불가능시 (부품보유기간 이내) |
제품교환 |
정액 감가상각후 제품교환 |
정액 감가상각후 제품교환 |
제품교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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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서비스 안내
※ 하기의 경우 A/S 신청으로 기사님께서 방문시에 사전에 책정된 소정의 출동비 또는 A/S 요금 (출동비+기술료+부품비용)을 청구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고장이 아닌 경우 |
- 1. 비밀번호 분실로 제품을 파손할 경우
- 2. 제품의 고장이 아닌 문 처짐현상 등으로 문설치상태의 조정 및 도어클로저의 조정 등 제품 이외의 점검이 이루어진 경우
- 3. 명백한 고장증상 없이 제품이상 여부의 단순한 점검요청으로 판명된 경우
- 4. LINK 이외의 제3자가 설치하고, 설치품질불량으로 인해 제품의 재설치 또는 교환이 필요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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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과실 및 부주의 |
- 1. 소비자의 취급부주의 또는 함부로 수리 및 개조를 시도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- 2. 건전지 삽입 불량, 불량건전지 사용 등에 의한 작동불량이 발생한 경우
- 3. 제품의 본래 목적 이외의 사용으로 인해 고장 및 파손이 발생한 경우
- 4. 소비자 고의 또는 외부의 알수없는 충격에 의해 고장 및 파손이 발생한 경우
- 5. 본사 고객센터나 LINK에 접수하지 않고 제3자에게 임의로 교환받거나 수리받은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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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 밖의 경우 |
- 1. 화재나 천재지변 등에 의한 고장 및 손상
- 2. 소모성 부품 (건전지 등)의 수명이 다한 경우
- 3. 결로현상 및 습기에 의해 오작동이 발생하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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